-
디즈니플러스 이용 중 문의사항이 생겨 고객센터에 연결하셔야 하나요? 이번 글에서는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방법과 더 이상 디즈니플러스 서비스가 필요 없을 시 구독해지하는 방법을 알아보고자 합니다.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로 쉽고 빠르고 연결하는 방법과 구독 해지 시 유의사항 정리해 드리겠습니다.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연결방법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방법으로는 직접 전화를 거는 방법과 상담원과 실시간 채팅을 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상담원은 디즈니플러스 구독료, 로그인 문제, 멤버십 변경 등과 관련된 문의를 처리해 주십니다. 채팅 상담의 경우 디즈니플러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용이 가능합니다.
디즈니플러스 공식홈페이지 우측 하단에 있는 [고객센터]를 클릭하시면 채팅창이 열리고 상담 주제를 클릭하시면, 자주 묻는 질문들이 나타납니다. 질문에 대한 답변이 부족하거나 다른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라이브 채팅 시작하기 버튼을 클릭하시면 상담원과 연결이 가능합니다.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 및 운영시간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로 연결하는 방법 중 전화를 걸어 상담원과 연결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080-822-1416 입니다.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의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이니 고객센터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운영시간을 참고하시면 편리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센터 이용 시 디즈니플러스 계정 정보를 미리 준비하시면 원활하고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이메일주소, 결제 방법, 구독 기간 등을 미리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에 연결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디즈니플러스 해지방법
디즈니플러스 구독 해지를 원하시는 경우 PC 또는 모바일에서 진행을 구독 해지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이는 디즈니플러스에서 결제한 경우이며 다른 플랫폼을 통해 결제한 경우 해지 방법이 다를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에서 결제한 경우 다음의 방법으로 해지를 하시면 쉽게 해지하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플러스 해지 방법>
- PC나 모바일에서 디즈니플러스 계정에 로그인합니다.
- 프로필을 선택하신 후 [계정]을 선택해 주세요.
- 멤버십에서 해지를 원하는 디즈니플러스 멤버십을 선택해 주세요.
- 멤버십 취소를 선택하신 후 취소 이유를 선택 후 완료를 눌러주세요.
디즈니플러스 구독 해지 전 유의사항
디즈니플러스 구독 해지 신청 후 환불이 처리되기까지 영업일 기준 3~7일 정도 소요됩니다. 또한 디즈니플러스 구독 기간 내에 해지할 경우 이용 계정은 해당 기간 동안 유효합니다. 구독 해지 후에는 즉시 재가입이 불가하며, 일정 기간이 지난 후에 가입이 가능합니다.
구독 해지 후 재가입 시 새로운 요금제가 적용될 수 있는 점 참고해 주세요.
즐거운 드라마 & 영화관람 되세요.
▼ ▼ ▼ 함께 보면 도움이 되는 글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