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타르항공을 이용하시면서 문의사항이 있으시다면 고객센터를 통해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카타르항공의 고객센터 전화번호와 이용가능 시간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또한 카타르항공의 수하물 규정과 추가 수하물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리고자 하니 놓치지 마시고 끝까지 확인해 주세요.
카타르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카타르항공은 한국어 지원이 가능한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카타르항공 고객센터를 통해 예약, 발권등과 관련된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한국어 지원이 가능한 고객센터는 이용가능한 운영시간이 있으니 아래의 시간을 확인하신 후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카타르항공 고객센터 전화번호>
- 한국어 지원: 02-3772-9000 (평일 09:00 ~ 17:00 /점심시간 12:00 ~ 13:00)
- 영어: 070-7488-5074 (24시간 가능)
카타르항공 고객센터 홈페이지
카타르항공 고객센터에 문의할 수 있는 방법으로는 대표전화 이외에도 홈페이지에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카타르항공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편 변경, 취소 등의 업무 처리가 가능합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카타르항공 홈페이지 고객센터로 바로 연결됩니다.
또한 카타르항공에서는 실시간 채팅을 통한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다만 카타르항공 실시간 채팅은 영어 상담만 가능하므로 파파고와 가은 통역 서비스를 함께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실시간 채팅 서비스는 아래 링크를 통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카타르항공 수하물 규정
카타르항공의 수화물 규정은 기내 반입 수하물과 위탁 수하물 규정으로 나누어집니다. 기내 반입 수하물은 이코노미 클래스와 퍼스트 & 비즈니스 클래스의 규정이 다르니,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셔서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카타르항공을 이용하시면서 위탁 수하물의 경우 사전에 추가 수하물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온라인을 통해 추가 수하물 구매를 하시면 최대 70%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세한 요금 확인 및 추가 수하물 구매를 원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카타르항공 특별 서비스 신청 방법
카타르항공에서는 특별한 요구 사항이 있는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특별 서비스를 신청받고 있습니다. 이동 지원, 임산부, 비동반 소아, 특별 기내식과 같은 서비스를 요청하실 계획이라면 항공편 출발 48시간 이전에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특별 서비스 요청 페이지로 바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